몸속의 독소를 빼주는 음식

몸속의 독소를 빼주는 음식

admin 0 3545

다이어트 팁

독소를 빼주는 음식



독소빼는음식1.jpg



안녕하세요 웰모어웰입니다~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현대인들은 몸속에 독소가 축적되어 만성피로, 소화불량, 비만 등 각종 질병이 찾아오기 쉽습니다. 오늘은 체내에 축적된 도소를 제거해서 활력 있고 건강한 삶을 살게 도와주는 음식을 소개해드릴 텐데요. 몸속의 독소를 빼주는 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



독소빼는음식2.jpg



생강


생강은 장 속의 음식을 빨리 이동시키는 데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항염증 효과가 있어 메스꺼움이나 소화불량 증상을 완화하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해독과 소화기 건강에 좋은 생강은 샐러드용 드레싱으로 만들어 먹거나 얇게 채 썰어서 말린 후 차로 마시면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독소빼는음식3.jpg



비트


비트는 칼로리가 낮고 칼륨, 엽산, 섬유소,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어 몸속의 독소를 빼는데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간 건강에도 좋은 비트는 얇게 썰어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만들 때 넣어 먹거나, 다른 과일이나 야채와 함께 갈아서 주스로 즐겨도 좋습니다.



독소빼는음식4.jpg



방울 양배추


방울 양배추는 작지만 섬유소가 가득 차있어서 해독을 도와줍니다. 방울 양배추에는 항산화제, 비타민K, 비타민C 등도 함유하고 있어서 샐러드를 만들어 먹거나 후추나 소금을 뿌려 오븐에 구워 먹으면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독소빼는음식5.jpg



석류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석류는 피부미용에 좋을 뿐 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이는데 좋은 성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석류는 그냥 먹어도 좋지만 샐러드나 요거트에 뿌려서 먹으면 맛과 칼로리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독소빼는음식6.png



레몬


레몬을 우린 물이 몸을 해독 시켜주는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레몬은 체중감량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천연 활력제입니다. 또한 심장과 소화기 계통을 좋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레몬즙을 물에 타서 먹거나 샐러드드레싱으로 만들어 먹으면 상큼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독소빼는음식7.png



녹차


녹차에는 항바이러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녹차는 레몬과 마찬가지로 천연 해독제로 불립니다. 녹차는 체중 감량은 물론 암과 박테리아 퇴치에 도움을 주고 혈당을 조절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차로 마시거나 음식에 뿌려 먹으면 건강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독소빼는음식8.jpg



녹색 잎채소


녹색 잎채소는 지방이 없고 칼로리가 낮으며 풍부한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녹색 잎채소를 꾸준히 먹으면 소화 능력이 개선되고 혈액이 정화되는 디톡스 효과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재료와 드레싱을 활용하여 매일 샐러드로 즐기면 좋습니다.




이미지출처"클릭"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