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활용 팁

레몬 활용 팁

admin 0 2934

건강을 지키는 레몬 활용 팁


레몬활용2.jpg


안녕하세요 웰모어웰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된 레몬을 활용하면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지킬 수 있습니다. 레몬을 반드시 먹지 않아도 우리에게 주는 다양한 건강 혜택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건강과일 레몬으로 아름다움과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레몬 활용 팁 시작합니다 :)



레몬활용3.jpg



상쾌한 향으로 심신 안정과 기분 전환을


레몬의 상쾌한 향은 불안감을 줄이고 마음에 안정을 주어 우울증을 치료한다고 합니다. 레몬 나무를 키우는 것만으로도 심신 안정이 되고 공기가 신선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레몬활용4.jpg



두피를 상쾌하고 깨끗하게


레몬은 얼굴이나 색소침착 여드름 흉터 등 각종 피부 문제를 치료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레몬을 반으로 잘라서 고민되는 부위에 올려놓으면 피부가 빠르게 진정되고 살균 작용을 해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미용에도 좋습니다.



레몬활용5.jpg



팔꿈치 각질 제거


레몬은 굳은살이나 각질 같은 피부의 거친면을 진정시켜주고 보습을 주는 효과가 좋습니다. 샤워 후 굳은살이 잘 생기는 팔꿈치나 무릎 등에 레몬을 올려두면 각질 제거와 보습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고, 반신욕을 할 때 욕조에 레몬을 풀어 몸을 담그는 것도 좋습니다.



레몬활용6.jpg



절염, 소화불량 치료


레몬은 류머티스나 소화 불량 등의 질병에도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레몬을 주스로 갈아서 마시거나 레몬 식초로 만들어서 음식에 활용하거나 끄거운 물에 레몬 에선셜 오일을 떨어뜨려 향기를 맡으면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 관절염, 소화불량의 증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레몬활용7.jpg



노화 방지


레몬에는 비타민C를 비롯한 노화 방지에 좋은 비타민E, 비타민A, 칼륨, 마그네슘 등 여러 가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서 항산화, 노화 방지 작용을 하기 때문에 챙겨 먹으면 좋습니다.



레몬활용8.jpg



천연 공기청정기 효과


천연 공기청정기로도 불리는 상큼한 레몬은 공기 중에 부유하는 곰팡이나 진균 등의 활동을 막아 천식이나 기관지염, 콜레라, 말레리아와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