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를 없애주는 건강 음식

셀룰라이트를 없애주는 건강 음식

admin 0 2700

다이어트/음식

셀룰라이트를 없애주는 건강 음식



셀룰라이트음식1.JPG



안녕하세요 웰모어웰입니다~ 우리가 즐겨 먹는 밀가루 음식, 튀긴 음식, 가공식품 등은 몸속에서 셀룰라이트를 형성할 수 있는 독소를 만든다고 하는데요. 셀룰라이트로 인한 피부 변화 없이 매끄럽고 슬림한 몸매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건강 음식을 소개합니다 :)



셀룰라이트음식2.JPG



파인애플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된 파인애플은 혈액순환 증진을 돕는 브로멜라인으로 가득 차서 혈액순환 장애로 인해 생기는 셀룰라이트에 효과적입니다.



셀룰라이트음식3.JPG




다이어트 할 때 충분한 물을 마시고 계시나요? 매일 적어도 8잔 이상의 물을 마시면 피부에 탄력이 생겨서 셀룰라이트를 예방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물은 몸속에 쌓인 독소를 빼는데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셀룰라이트음식4.JPG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는 혈관과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줘 혈액순환을 좋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는 물처럼 체내 독소를 배출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좋기 때문에 자주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셀룰라이트음식5.JPG



녹차


녹차에는 콜라겐이 분해되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인 카테킨이 함유되어서 셀룰라이트 없이 강하고 튼튼한 피부를 위해서 자주 섭취하면 좋습니다.



셀룰라이트음식6.JPG



해바라기씨


해바라기씨는 노화방지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해바라기씨를 섭취하면 셀룰라이트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 약해진 조직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셀룰라이트음식7.JPG



고추


고추 같은 매운 음식은 열을 발생시키는 몸의 능력을 증가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체지방을 더 빨리 태우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셀룰라이트음식8.JPG



바나나


바나나에는 칼륨, 비타민 B6, 마그네슘 등이 포함되어 있어 혈관 건강에 좋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움을 주는 음식입니다. 포만감에도 좋기 때문에 다이어트 간식으로 드셔도 좋습니다. 



셀룰라이트음식9.JPG



브로콜리


셀레늄과 칼슘의 원천이기도 한 브로콜리는 설탕에 의해 콜라겐이 굳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알파리포산을 함유하고 있어 셀룰라이트 예방에 좋습니다. 



셀룰라이트음식10.JPG



감귤


모든 감귤류 과일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모세혈관을 강화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셀룰라이트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셀룰라이트음식11.JPG



기름기 많은 생선


연어, 정어리, 참치, 송어, 농어 등 기름기가 많은 생선은 기름기가 많지만, 지방 함량이 낮고 셀룰라이트를 억제해주는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셀룰라이트음식12.JPG




배는 림프계 순환을 돕고 몸 안의 독소를 빼는 데 좋은 음식입니다. 섬유질과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서 있어서 셀룰라이트 예방뿐 아니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이미지출처"클릭"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