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를 위한 외식 팁

다이어터를 위한 외식 팁

admin 0 3206

다이어트 팁
다이어터를 위한 외식 팁 


외식팁1.jpg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다이어트 중에 외식 약속이 생기면 부담을 느끼게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간단한 팁은 여러분의 외식 메뉴에는 영향을 주지 않을뿐더러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다이어터를 위한 외식 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외식팁2.jpg



식욕 떨어뜨리기


고칼로리의 저녁 식사를 위해 아침 또는 점심 식사를 거르는 것은 스트레스를 유발, 과식을 하게 하는 잘못된 방법입니다. 외식 약속이 잡힌 날 가장 좋은 방법은 낮 동안 가벼운 식사를 하는 것인데요. 식당에 가기 전, 간단한 간식을 먹음으로써 식욕을 떨어뜨릴 수 있으니 억지로 굶을 필요가 없습니다.


외식팁3.jpg



똑똑하게 시작하기


아침에 곡물 대신에 아삭한 채소 샐러드 또는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국물, 수프 한 그릇과 함께 식사를 시작하면 좋습니다. 이 방법은 칼로리 섭취는 낮춰주고 포만감은 높여주어 체중 관리에 효과적인데요. 결국 메인 요리를 적게 먹게 돼 섭취 칼로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단 너무 짜게 먹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외식팁4.jpg



현명하게 마시기


대부분 외식 약속은 음주를 피할 수 없는데요. 현명하게 주문하면 즐겁게 마시며 다이어트도 할 수 있습니다. 술자리에서 달콤한 칵테일 대신 1잔 당 약 90칼로리인 와인이나 양주를 주문하면 50칼로리 이하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또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음주를 피할 수 없다면 현명하게 즐길 줄 알아야 합니다. 



외식팁5.jpg



음식 나누기


많은 식당에서 판매하는 1인분은 양이 많아 높은 칼로리를 섭취하게 됩니다. 섭취해야 할 칼로리를 유지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주문하려면, 음식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거나 음식의 절반은 집으로 포장해 가는 방법이 좋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 요리를 반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찾아보고, 건강한 샐러드 또는 구운 채소와 함께 먹는 것도 체중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외식팁6.jpg



디저트는 세입만 먹기


아무리 달콤한 디저트도 세입만 먹는 것을 철저히 지키기만 한다면 여러분의 다이어트 식단에 영향을 미치진 않을 것입니다. 세입 비법은 빨리 세입만 먹는 것이 아니라 한 입 한 입의 맛과 질감을 음미하며 천천히 먹는 것인데요. 한 잔의 커피 또는 차를 여유롭게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양은 적어도 만족감을 느끼며 식사를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외식팁7.jpg



다이어트 한다고 외식을 아예 끊기 어려운 분들은 소개해드린 팁을 참고하시면 과식과 체중 중가를 예방해 다이어트를 이어가시는 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이미지출처"클릭"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