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해 매일 먹어야 하는 식품

건강을 위해 매일 먹어야 하는 식품

admin 0 2221


다이어트/건강
건강을 위해 매일 먹어야 하는 식품




매일먹어도1.jpg



안녕하세요 웰모어웰입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건강 비법이 인기인데요. 조금만 신경 써도 큰 돈 들이지 않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인데요. 오늘은 건강을 위해 매일 먹어야 하는 식품을 소개해드립니다. 꾸준히 챙겨드셔서 건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매일먹어도2.jpg



블루베리
블루베리는 어떤 과일보다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암, 당뇨병에 좋으며 나이에 따른 기억력 감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비타민A, C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심장 혈관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줍니다. 



매일먹어도3.jpg



토마토
토마토에는 산화방지제인 라이코펜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라이코펜은 폐암, 전립선암, 방광암, 피부암, 위암 등의 발병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라이코펜은 토마토뿐 아니라 수박, 파파야, 구아바 등에도 풍부합니다.



매일먹어도4.jpg



요구르트
몸 속 나쁜 박테리아와 싸우는 프로바이오틱스(생균제) 성분을 갖고 있어 면역체계를 강화시키고 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바쁜 아침밥 대신 요구르트를 과일이나 꿀과 함께 먹거나 드레싱으로 뿌려먹어도 좋습니다.



매일먹어도5.jpg



호두
호두는 연어보다 오메가-3 지방산이 많고 적포도주보다 염증을 가라앉히는 성분인 폴리페놀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호두를 그냥 먹기 심심하다면 샐러드와 함께 먹어도 좋고, 쿠키나 케이크 등에도 넣어 먹어도 좋습니다. 



매일먹어도6.jpg



시금치
시금치는 심장병과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풍부한 영양소의 원천으로 식물성 오메가-3, 엽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엽산은 뇌 활동에 없어서는 안 될 주요 성분이므로 술, 스트레스, 담배에 시달리는 사람이 섭취하면 좋습니다. 또한 하체에서 혈액이 원활히 흐르도록 해서 나이와 관련된 성적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매일먹어도7.jpg



귀리
귀리는 수용성 섬유질이 많아 심장병 위험을 낮춰줍니다. 귀리는 요구르트나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매일먹어도8.jpg



당근
당근은 카로티노이드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암을 예방하고 천식이나 류머티즘성 관절염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집에 당근이 있다면 매일 먹으면 좋고, 없다면 대신 고구마나 망고 등을 먹어도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출처"클릭"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