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다이어트식품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다이어트식품

admin 0 2985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일석이조 다이어트식품



 



안녕하세요 웰모어웰입니다~ 활기찬 월요일 시작하셨나요? 폭염이 끝나고 가을이 부쩍 다가온 것 같습니다. 여름휴가 동안 먹고 즐기면서 늘어난 체중이 신경 쓰인다면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맛있게 먹으면서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다이어트식품을 소개합니다 :)



특급다이어트식품2.jpg



달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듯이 달걀은 대표적인 단백질 보충 식품입니다. 달걀에는 원기 회복과 근육 발달에 좋은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어서 다이어트 중에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삶은 달걀이 지겨워졌다면 다양한 조리법으로 섭취해보세요.



특급다이어트식품3.jpg



산딸기


산딸기에는 비타민C, K 등 필수 영양소와 섬유질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산딸기를 배고플 때 먹으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주고 소화를 늦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산딸기는 한 컵이면 일일 섬유질 권장량을 25% 이상 충족시킬 수 있고 64칼로리에 불과해 다이어트식품으로 그만입니다.



특급다이어트식품4.jpg




배에는 천연 완화제로 불릴 만큼 배변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배 하나는 100칼로리 정도로 풍부한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어 포만감을 줍니다. 완화제 효과뿐 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도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입니다.



특급다이어트식품5.jpg



블랙베리


블랙베리는 지방 연소를 촉진하는데 도움을 주는 카테킨 같은 노화방지제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만을 예방해주는 폴리페놀 성분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블랙베리 한 컵에는 일일 섭취 권장량의 1/4 이상의 비타민 C와 K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급다이어트식품6.jpg



아보카도


다이어트 한다고 무리하게 운동을 하다 보면 근육이 자극을 받게 되는데요. 아보카도는 손상된 근육을 재생시켜주는 불포화지방을 생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보카도는 남성의 전립선암 예방과 운동 효과를 높여주기 때문에 샐러드로 먹거나 빵에 발라 먹으면 건강 유지에 좋습니다.



특급다이어트식품7.jpg



오렌지


오렌지 하나는 비타민 C 일일 섭취 권장량의 80% 이상을 충족시켜줍니다. 뼈와 피부를 구성하는 요소 중 하나인 콜라겐 유지에도 도움을 주며 87%의 수분량을 보유하고 있어서 수분 보충, 갈증 해소에도 좋습니다. 다이어트 중 피곤하고 갈증이 날 때 먹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급다이어트식품8.jpg



아사이베리


유명 셀렙들의 몸매 유지 비결로 아사이베리가 큰 관심을 얻었는데요. 실제로 아사이베리에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암을 예방하는 효과까지 있어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입니다. 아사이베리 파우더, 주스, 아사이볼 등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특급다이어트식품9.jpg


녹차


녹차는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동시에 지방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어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주는 식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녹차에 포함된 항산화 성분이 면역력을 높여 주고 근육통을 완화시켜주는데 효과적이어서 다이어트 중에도 즐겨 먹을 수 있습니다.



특급다이어트식품10.jpg



패션후르츠


열대 과일 패션후르츠는 겉모습과는 달리 과육에는 시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A가 풍부하고, 몸에 좋은 영양소를 가득 포함하고 있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패션후르츠는 그냥 먹어도 좋지만 특유의 새콤한 맛이 싫다면 요구르트에 뿌려 먹으면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출처"클릭"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