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리트원/하이드록시 엘리트 1년 복용후기

컴플리트원/하이드록시 엘리트 1년 복용후기

스텔라박 1 1842
두둥~ 기다리던 하이드록시 엘리트!!
제가 처음에는” 컴플리트원”이라는 제품으로 입문한 구매자였는데 컴플리트원 제품이 워낙 인기와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라 구매하시는분들이 많아 항상 한발늦어 품절이라 기다리는동안 조바심에 갈아탄 제품이 바로 “하이드록시 엘리트”!! 입니다.

웰모어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다 믿고 복용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제품선택에 어려움은 없었고, 지금까지 2통째 복용중입니다. 아가씨때도 항상 하체쪽으로 통통해서 고민이 너무 많았는데 결혼하고 아이를낳고보니 어느날 정말 뚱뚱한 아줌마가 되어있는 제모습에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시중에 효과있다는 여러제품들 이것저것 복용도 해보고 헬쓰까지 등록했지만 워킹맘이라 시간/노력/비용 다이어트가 정말 만만치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운좋게도 웰모어웰의 컴플리트원/하이드록시 엘리트를 알고난후부터 1년후인 지금은 다이어트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1정 복용하고 가볍게 아침식사를 하고 출근하면 회사에서 하루종일 식욕조절은 기본이고 오히려 식욕이 없다보니 물을 예전보단 더 마시게되니 피부에도 좋았던것 같은 느낌?!^^ 그리고 오후늦게 퇴근전에 1정을 마저 복용후 귀가할때 아파트 공원을 가볍게 뛰고 들어가면, 칼로리번효과도 있어서 그런지 원래 땀이 없는 타입인데 땀이 기분좋게 나서 하루 마무리가 가볍고 건강하게 끝나는것같아 기분좋게 복용하고있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딱 1년정도 웰모어웰 제품으로 관리해서 거의 아가씨때 몸무게로 돌아가는중이고 (8kg감량) 특히 하체라인이 예전보다 더 슬림해진것 같습니다. 만약 제가 좀더 체계있는 운동을 병행 했더라면 단기간에도 큰 효과 볼수있었겠지만 저는 제 여건에 맞게 이 제품으로 관리하고 꾸준히 효과봐서 만족합니다. 그리고 판매자님께서도 제품문의때마다 항상 친절하시고 고객관리도 진심으로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배송도 통관절차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빠르고 꼼꼼하게 해주시고 저번에 사은품으로 넣어주신 비타민 케이스도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요즘은 다이어트도 건강관리의 일부분이라고 생각합이다. 이런 코로나 시국에 본의아니게활동량도 줄어들고 운동갈 여건도 않되는 상황에 자기관리 많이 힘들때, 실패없이 똑부러지게 다이어트 하시고 싶으신분들께 웰모어웰제품 정말 추천드립니다.
1 Comments
최고관리자 2021.07.09 02:37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성스런 후기와 사진 감사드립니다.^^
저희 웰모어웰 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중이시라니 저희도 너무 기쁘네요~~
고객님 루틴을 읽어보니 너무 완벽히 진행해주시고 계셔서 추가적으로 드릴 말씀이 없을 정도네요^^;;
지금과 같은 마음으로만 진행해주시면 완벽한 다이어트진행이 될것 같습니다. 끝가지 화이팅해주세요~!
제목